FAQ

검색
FAQ
분류 질문
PC방 서비스 [공통] PC방 카오스캐슬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왜 인가요?

2015년 4월 2일 뮤온라인 가맹 PC방 서비스 변경을 통해 
가맹 PC방에서 뮤온라인 이용 시 최초 접속한 계정에만 가맹 PC방 서비스가 주어지며
이후 동일 PC에서 접속한 계정에는 PC방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기존의 가맹 PC방에서 한 PC를 사용해서 두개의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실행하여 PC방 카오스 캐슬을 이용하는 것은 어렵게 되었습니다.

※ 위 내용과 같은 상황이라면 두번째 접속한 일반 계정은 일반 계정과 동일하며
    PC방 가맹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아 PC방 카오스캐슬 참여가 불가능 한 것입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