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계정 [공통] 계정 입력을 하였는데 회원정보가 없다고 합니다

계정이나 비밀번호에 빈공간(스페이스바) 포함되어 있다면 이러한 현상이 일어날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그러한 경우에는 [ 홈페이지 > 정보 > 비밀번호 변경 ]으로 접속하시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계정에 공백이 포함되어 있으실 때에는 [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신고 ]

신고하시거나, 고객지원센터 1566-3003 전화를 하시어 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