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실행 [뮤] 사운드가 안되요

안녕하세요. 뮤 온라인입니다.


[뮤]의 사운드는 다이렉트X가 지원하는 모든 사운드카드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운드 볼륨내지 사운드 카드의 설정을 맞게 설정 하였는지 확인 후에도 에러가 발생 한다면, 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통합문의 로 자세한 설명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보시면 다양한 뮤의 배경음악을 게임 도중에 들으실 수 있는 파일이 있습니다.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게임을 하시면서 좋은 배경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