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홈페이지 [공통] 신고취하 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신고취하 신청서는 직접 신고를 통해 이용제한 조치된 계정의 이용제한 해지를 위한 절차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당사의 문제해결 처리에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되며,
직접 신고 접수한 내용으로 이용제한된 계정의 이용제한 해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신고 또는 허위신고로 확인 될 경우에는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취하신청은 조사가 진행 중일 때만 가능하며, 처리완료 답변이 안내된 이후에는 신고취하가 불가능합니다.

신고취하 신청서 작성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고객지원 - 문의/신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문의신고 페이지에서 문의 유형을 클릭한 후 [신고취하신청]을 찾아 클릭합니다.
  
질문, 답변의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고 하단의 유형 설명과 유의사항을 확인 한 후
   [
□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합니다.



3.
신청 계정의 정보를 확인한 후 문제 발생일, 신고취하 캐릭터명,
제목과 내용을 작성 한 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신청서가 접수됩니다.




※ 신고 내용은 최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취하 신청 바로가기]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