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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확인 [공통] 실사용자 등록을 잘못 하였습니다. 다시 할 수 있나요?

실사용자 등록은 현재 서비스가 중단되어 있는 것으로 본인확인이 되지 않은 계정에

1회에 한해 가능했었습니다.

 

확실한 본인 확인 수단을 거쳐 실사용자 등록을 하였음에도 이를 취소하고 다른 명의를

등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계정의 기존 명의자가 실사용자 등록에 대한 이의제기를 신청하는 경우

실사용자 등록 취소를 통해 기존 명의자로 명의를 변경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실사용자 등록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정보 클린센터> 개인정보 문의] 통해

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내용에 [이의계정명], [본인이 생성한 신규계정명], [사유] 등을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계정의 생성 목적은 본인임을 확인하는 수단인 양해 말씀드립니다.

 

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처리 단계

 

1. 개인정보 클린센터> 개인정보 문의 통한 이의제기 신청 접수

   A. 이의를 제기할 계정명

   B. 신고접수할계정명

   C. 실사용자 등록과 관련된 기타 이의제기 내용

2. 담당자확인(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신청자 본인 확인)

3. 실사용자 이의 처리완료(실사용자 등록 취소 처리)

4. 이의 완료계정은 본인확인만 가능

 

   이의가 완료된 계정은 이상 실사용자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문의는 본인확인을 하지 않아도 접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클린센터 바로 가기]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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