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본인확인 [뮤] 비밀번호를 길드원이랑 공유하고 있었는데, 누군가 실사용자 등록을 해버렸습니다.

잘못된 실사용자 등록에 대해서는 이의제기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정보와 관련된 민감한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가 따로 처리를 하고 있으며 일반 전화상담이나, 일반 문의로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개인정보 클린센터 > 개인정보 문의]를 통해 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내용에 [이의계정명], [본인이 생성한 신규계정명], [사유] 등을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계정의 생성 목적은 본인임을 확인하는 수단인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 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처리 단계

 

      1. 개인정보 클린센터> 개인정보 문의 통한 이의제기 접수

          A. 이의를 제기할 계정명

          B. 신고접수할 계정명

          C. 실사용자 등록과 관련된 기타 이의제기 내용

2. 담당자확인 (실사용자 등록 이의제기 신청자 본인 확인)

3. 실사용자 이의 처리완료 (실사용자 등록 취소 처리)

4. 이의 완료계정은 본인확인만 가능

 

※ 이의가 완료된 계정은 더 이상 실사용자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문의는 본인확인을 하지 않아도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클린센터 바로 가기]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