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프리미엄 서비스 다른 계정으로 캐릭터를 이전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캐릭터이전서비스 구매 방법

  1) [뮤 홈페이지] - [SHOP LIST] - [고블린패키지 또는 일반상품] 선택
  2) [프리미엄 서비스] 에서 “캐릭터이전서비스” 구매




 ■ 캐릭터이전서비스 사용 방법 ① - 캐릭터를 보내는 계정

  1) [뮤 홈페이지 상점] - [보관함]으로 이동
  2) “캐릭터이전서비스” 상품 확인 후 [사용하기] 를 클릭합니다. 
     ※ 사용하기 클릭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휴대폰 / 아이핀 중 택1)



  3) 보관함에서 [프리미엄 쿠폰함] 으로 이동하여 직접 캐릭터이전 신청을 진행합니다.
     ※ 사용하기 클릭 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휴대폰 / 아이핀 중 택1)



  4) 이전 신청할 캐릭터와 이전 받을 계정을 선택한 후 [실행] 버튼 클릭 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캐릭터를 보내는 계정과 받는 계정 모두 게임 접속 종료 상태에서 10분 이상 지나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쿠폰함] - [캐릭터이전내역]에서 진행 상황 및 이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이전서비스 사용 방법 ② - 캐릭터를 이전 받는 계정

  1) 캐릭터를 보내는 계정에서 캐릭터이전 실행을 마친 후 
       캐릭터를 이전 받는 계정에서 이전동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상점] - [프리미엄 쿠폰함] - [캐릭터이전내역]에서 [동의] 클릭
     ※ 동의 과정에서 캐릭터를 이전 받는 계정 또한 본인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 동의 완료 후 양 측 모두 [캐릭터이전내역]에서 서비스 완료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대상 캐릭터는 길드, 겐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2) 동일 서버의 다른 계정으로 하나의 캐릭터를 1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이전할 캐릭터를 소지하고 있는 계정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4) 서비스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5) 사용 및 동의시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가능)
  6) 상품 구매 전 프리미엄쿠폰함 페이지의 ‘프리미엄서비스 이용 안내’를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7) 캐릭터이전시 그레모리케이스 및 이벤트 인벤토리에 아이템이 있으면, 이전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그레모리케이스와 이벤트 인벤토리를 비우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캐릭터를 보내는 계정과 이전 받는 계정 모두 게임 접속 종료 상태에서 10분 이상 지나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