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상점 실수로 상품선물을 잘못 보냈어요 어떻게 하죠?

실수로 상품/캐시 선물을 잘못 보낸 경우,

선물을 보낸 계정이 직접 [복구요청]을 통해 선물취소 신청을 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선물을 받은 계정이 보관함에서 아직 선물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선물을 진행한 계정에서 아래와 같이 선물 취소 신청을 진행하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선물 취소는 캐시틑 이용한 상품 선물만 가능하며 고블린 포인트를 이용한 상품 선물은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선물 전달 전 정보를 다시 확인 하신 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 취소 신청 방법

접수 경로 : [뮤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신고] - [복구요청]

※ 신고 접수 시 아래 내용이 기재되어야 합니다. 

  1. 선물한 상품명 :
  2. 선물을 진행한 날짜 및 시각 :
  3. 선물을 받은 캐릭터명 :
  4. 그 외 사항 :

위 신고가 접수된 후 해당 상품이 사용되기 이전이라면

상품 취소와 함께 선물 진행계정으로 다시 MU캐시로 환원됩니다.

 

※ 선물 내역은 캐시사용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뮤 홈페이지] - [상점] - [내캐시] - [캐시사용내역] 확인)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