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리스트
분류 질문
상점 기간제 아이템의 기간연장이 가능한가요?
상점 LG U+ 결제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상점 문화상품권, 가상계좌, 해피머니 상품권, 틴 캐시, 도서문화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
상점 실수로 상품선물을 잘못 보냈어요 어떻게 하죠?
상점 [과금정보가 없습니다]가 무엇인가요? [블루]
상점 [과금정보가 없습니다]가 무엇인가요?
상점 캐시선물 기능에 한도가 있나요?
상점 틴캐시로 캐시를 충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점 틴캐시는 어디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상점 틴캐시로 구매한 상품은 구매철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