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리스트
분류 질문
상점 기간제 아이템의 기간연장이 가능한가요?
상점 LG U+ 결제중 오류가 발생합니다.
상점 문화상품권, 가상계좌, 해피머니 상품권, 틴 캐시, 도서문화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
상점 실수로 상품선물을 잘못 보냈어요 어떻게 하죠?
상점 [과금정보가 없습니다]가 무엇인가요? [블루]
상점 [과금정보가 없습니다]가 무엇인가요?
상점 캐시선물 기능에 한도가 있나요?
상점 틴캐시로 캐시를 충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점 틴캐시는 어디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상점 동일명의 정량상품의 사용 기간을 알고 싶어요.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