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리스트
분류 질문
[뮤블루] 뮤 블루 신규가입 지원 아이템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뮤블루] [뮤블루] 이용동의 해제는 취소할 수 없나요?
[뮤블루] [뮤블루] 여러종류의 활력의 비약을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뮤블루] [뮤블루] 골드채널 입장권을 사용했는데 골드채널 입장이 안돼요.
[뮤블루] [뮤블루] 활력의 비약을 사용했는데 스테미너가 감소합니다.
[뮤블루] 뮤블루에 대한 건의사항은 어디로 접수하나요?
[뮤블루] 뮤블루 관련 버그는 어디로 제보하나요?
[뮤블루] 나의 문의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뮤블루] 뮤블루 통합신고는 어디에 있나요?
[뮤블루] 뮤블루 게임 이용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시 – 2시)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