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리스트
분류 질문
결제 관련 업데이트 후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이 안되요.
결제 관련 추가로 환불이 가능한 결제 수단이 있나요?
결제 관련 그 밖에 주의 사항이 있나요?
결제 관련 캐시 보유 한도가 어떻게 되나요?
결제 관련 선물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관련 충전 한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관련 MU 캐시가 그럼 명의로 공유되는 건가요?
결제 관련 차감된 변경 횟수는 복구가 가능한가요?
결제 관련 자가 결제 한도 관리 시스템이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결제 관련 충전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