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뮤 리모트 PC에 클라이언트 런처가 실행 중인데 원격 로그인이 안되요.

PC에 클라이언트 런처가 실행된 상태에서는 원격 로그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해결 방법

- 게임에 재접속 하거나 클라이언트 런처를 종료 후 실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위에 안내된 내용처럼 진행해도 [동일한 게임 실행 요청이 존재합니다. 112306] 메시지가

     출력된다면 일정 시간(2~5분)이 지난 후 원격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최초 원격 접속 시 뮤 온라인은 1채널로 접속됩니다.
※ 최초 원격 로그인 진행 시 뮤 블루의 경우 골드 채널 입장권이 있을 경우 1채널,
   없을 경우 골드 채널을 제외한 첫번째 일반 채널로 접속됩니다.
※ 기존 스트리밍으로 접속한 기록이 있다면 가장 마지막 채널로 접속됩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