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분류 질문
PC방 서비스 [공통] 뮤온라인의 가맹 PC방 과금체계 변경 내용이 궁금합니다.

뮤온라인은 가맹PC방에서 이용 시 최초 접속한 계정에 대하여 가맹 PC방 서비스가 주어지며
이후 동일 PC에서 접속한 계정에는 PC방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맹 PC방에서 같은 PC 2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실행하기 위해서는
처음 접속하는 계정은 정액, 정량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계정으로 접속 한 후
두번째 접속하는 계정은 정액, 정량 서비스를 사용하는 상태에서만
다중 클라이언트를 접속 할 수 있습니다.

※ 위 내용과 같은 상황이라면 두번째 접속한 일반 계정은 일반 계정과 동일하며 
    PC방 가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최대 소요 시간 안에 [접속 계정 1]이 재 접속을 하게 되면 [접속 계정 1]PC방혜택이 다시 적용됩니다.

※ [접속 계정 2] PC방 혜택과 과금이 적용된 후 [무과금 계정]은 접속이 불가하여 다시 접속하려 한다면 
    [접속 계정 2]를 종료한 후 [무과금 계정]부터 접속하여야지만 정상적으로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FAQ 검색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다면, 고객지원센터 또는 문의 / 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1566-3003
토, 일요일 및 법정, 임시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문의 / 신고 접수하기